[DAY컷]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첫 방송,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입력 2018-07-07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첫 방송, 본방사수 부탁드려요”

배우 김태리가 ‘미스터 션샤인’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오늘 밤 9시 첫 방송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은 신미양요(1871년)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로 극 중 김태리는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 사대부 영애 고애신 역을 맡았다. 그녀는 조부 몰래 한성순보와 독립신문을 읽으며 조국을 위해 뜻을 품은 후 총기를 다루고 사격술을 익히면서 열강 사이에서 무너져 가는 조국을 살리고자 마음 먹은 강인한 정신력의 인물이기도 하다.

공개된 스틸은 ‘미스터 션샤인’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해사한 미소를 짓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그녀의 고혹적이면서도 단아한 미모는 한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다움을 뿜어내 눈길을 끈다. 김태리는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를 통해 “오늘 밤 첫 방송 예정인 ‘미스터 션샤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리며, 본방 사수도 꼭꼭 부탁 드린다”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7월 7일(토)인 오늘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