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박성웅, 절박한 골목길 추격전 포착

입력 2018-07-20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이프 온 마스’ 정경호와 박성웅이 날 선 수사 레이더로 매니큐어 살인사건 진범 찾기에 돌입한다.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극본 이대일, 연출 이정효,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프로덕션H) 측은 20일 한태주(정경호 분)와 강동철(박성웅 분)의 긴장감 팽팽한 한밤 추격 현장을 공개해 궁금증을 증폭한다.

2막에 돌입한 ‘라이프 온 마스’는 한태주의 아버지 한충호(전석호 분)를 살해한 범인이자 매니큐어 살인사건 진범의 정체를 수면위로 끌어올리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높였다. 어린 김민석이 한태주 앞에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고, 유력한 용의자 양길수를 살해한 범인이 경찰 내부에 있음이 밝혀지면서 소름 돋는 반전을 선사했다.

사건의 무게감이 달라지면서 복고 수사팀의 수사도 보다 진지하고 날카롭게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 한태주와 강동철은 어둠이 내린 골목길에서 수사에 몰입하고 있다. 쉬지 않고 달려가는 필사의 추격전에도 날카로운 눈빛으로 수사 본능을 발휘하는 한태주와 강동철의 표정에 절박함이 깃들었다. 잔뜩 날이 선 칼날 같은 한태주와 평소와 같은 여유나 장난기는 찾아볼 수 없는 강동철의 공조 케미가 여느 때 보다 예민하게 빛난다.

한태주는 한충호를 살해한 범인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왔다. 사건 현장에서 발견된 천식 환자의 흡입기는 범인을 특정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단서. 게다가 양길수가 취조 중 사망한 정황을 담고 있는 녹음기에도 흡입기 소리가 담겨 있었다. 결정적 단서를 잡은 만큼 인성시 서부경찰서 강력 3반의 공공의 적이 된 매니큐어 살인 사건 진범을 찾기 위한 끈끈한 팀플레이가 밀도 높게 펼쳐진다.

범인의 정체가 서서히 드러나면서 한태주의 고통도 심해지고 있다. 한밤 수사 현장에서도 고통스럽게 머리를 부여잡은 한태주가 포착됐고, 강동철의 걱정스러운 표정까지 더해지며 위기감을 고조시킨다.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상황에서 범인의 정체에 다가갈수록 고조되는 고통이 어떤 진실을 드러낼지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라이프 온 마스’ 제작진은 “복고 수사팀이 쫓는 사건의 무게감이 달라지며 긴장감 역시 최고조로 높아졌다. 용의자 사망으로 절체절명 위기에 처한 복고 수사팀과 한태주와 강동철의 공조 수사가 어떤 진실에 도달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판도라의 상자가 열리며 진실에 한발 다가선 ‘라이프 온 마스’ 11회는 21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