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살림남2’ 김승현, 소개팅 나선다…딸의 반응은?

입력 2018-07-25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살림남2’ 김승현, 소개팅 나선다…딸의 반응은?

’살림남2’ 김승현의 맞선 소식에 딸 수빈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오늘(25일)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부모님의 권유로 갑작스럽게 마련된 미혼부 김승현의 소개팅 과정이 방송된다.

특히 김승현의 딸 수빈이 오랜만에 아빠와 함께 등장할 예정이어서 반가움을 더한다.

김승현은 소개팅 후, 분식점에서 딸 수빈을 만나 소개팅 사실을 조심스럽게 전했다. 그동안 수빈은 미혼부로 혼자 지내온 김승현이 걱정돼 결혼을 응원하고 종용해왔던 상황.

하지만 아빠의 소개팅 소식을 들은 수빈은 사뭇 진지하면서도 어두운 표정을 지었다. 또한 장난스럽게 “언제는 같이 살자더니…”라고 말꼬리를 흐리며 복잡한 심경을 감추려는 기색이 역력해 현실로 다가온 아빠의 맞선과 결혼에 대한 진짜 속마음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김승현 역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수빈이가) 쿨해 보이지만 사실 속으로는 그냥 센 척 한 게 아닌가”라면서 걱정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김승현은 딸에게 엄마의 근황을 물으며 “한 번쯤 셋이 만나서 식사라도 하고 싶다”고 밝혀 소개팅 이후 심경에 어떤 변화가 일어난 것은 아닌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김승현이 딸을 데리고 간 분식집은 김승현의 학창시절 특별한 추억이 있는 곳으로 알려져 그곳에서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김승현의 소개팅과 결혼에 대한 딸 수빈의 리얼한 속마음은 오늘(25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