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구내식당’ 강부자-김영철, 세대 초월 버럭 케미

입력 2018-07-26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구내식당’ 강부자-김영철, 세대 초월 버럭 케미

MBC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이하 ’구내식당‘) 2회에서는 식품회사 농심을 찾는다.

농심의 구석구석을 제 집처럼 돌아다니던 이상민, 성시경은 직원들의 업무를 살펴보다가 제품을 개발할 때 가장 중요한 잣대인 ‘미각’을 두고 세기의 대결을 펼쳤다. 또 두 사람은 점심시간이 되자 전 직원이 구내식당에서 라면을 먹는 진풍경에 깜짝 놀랐다.

김영철과 조우종은 라면봉지에 적힌 이름 ‘장은경’의 정체를 파헤치기 위해 안양 공장을 다녀왔다. 직원들만 들어갈 수 있다는 내부 작업 공간에 발을 들인 두 사람은 과자 새우깡이 탄생하는 과정부터 라면 너구리에 간혹 다시마가 2개 들어가는 이유까지 직접 확인하고 돌아왔다.

스튜디오에는 농심 라면 CF 최장수 모델인 강부자가 게스트로 특별 출연한다. 농심 라면 역사의 산증인인 그는 모델로 활동하던 당시의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특유의 깐죽거림으로 자신을 약 올리는 김영철 때문에 결국 인자함을 잃고 호통을 치는 등 김영철과 세대를 초월한 케미스트리로 큰 웃음까지 안겼다.

‘남의 회사’가 궁금한 2천만 직장인 미생과 70만 취업준비생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구내식당’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