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임주환, 비주얼까지 포기…모태 예능인 등극

입력 2018-07-28 08: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박 2일’ 임주환이 만찢 비주얼을 내려놓은 코믹 몸개그 향연을 펼치며 모태 예능인을 입증했다.

오는 29일(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개그맨 이세진-배우 임주환-가수 타이거 JK-가수 브라이언-격투기 선수 배명호-가수 고영배와 함께 실미도로 떠난 ‘예.신.추(예능 신생아를 추천합니다)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차태현의 예능 신생아’ 임주환의 예능감 넘치는 활약이 예고돼 기대감이 높아진다. 특히 그는 “동네 선후배 사이”라며 기선 제압하는 김종민에게 “(동네 후배) 그런 거 없습니다”라고 예능 신생아다운 패기만만한 모습을 뽐냈다.

이와 함께 임주환은 혹독한 예능을 속성 체험하며 불타는 승부욕을 드러낸다. 특히 그는 이기고 싶다는 일념 하나로 바지를 허벅지까지 올리는 과감한 노출은 물론 아찔한 각선미를 내세워 제기 차기에 참여하는 등 승부욕을 폭발시켰다.

특히 임주환은 186cm라는 압도적인 보디로 기선을 잡으며 매 게임 그의 승리를 예상하게 했지만 기우에 불과했다. 호루라기 소리와 함께 터진 본능적인 몸개그로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힐 폭풍 웃음을 선보인 탓이다.

공개된 사진 속 임주환은 코끼리코를 돌고 있는데 상체는 고정된 채 하체만 요란하게 움직이고 있는 모습. 상하체가 따로 움직이는 놀라운 신기술이 시선을 사로잡는 등 임주환은 매 게임마다 갈 곳 잃고 방황하는 하체를 활용해 모두의 뒤통수를 치는 반전 활약을 펼쳤다고.

임주환의 몸 사리지 않는 폭소유발 예능감에 급기야 데프콘은 “오늘부터 주환이가 서열 12위야”라고 말해 그가 어떤 활약으로 ‘1박 2일’ 멤버들과 ‘예능 신생아 5인’ 이세진-타이거 JK-브라이언-배명호-고영배에게 백기를 들게 했는지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웃음 본능을 제대로 폭발시킨 임주환의 예능감 넘치는 몸개그 활약은 오는 28일(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