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美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 인증샷 “응원 감사해요”

입력 2018-07-29 15: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몬스타엑스, 美 뉴욕타임스퀘어 전광판 인증샷 “응원 감사해요”

보이그룹 몬스타엑스 (셔누.원호.기현.민혁.형원.주헌.아이엠)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판에 등장했다.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자신들의 영상이 게재되고 있는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과 함께 찍은 인증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몬스타엑스는 자신들의 영상이 게시되고 있는 미국 뉴욕 타임 스퀘어 전광판 앞에서 손가락으로 V 표시를 남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몬스타엑스는 인파 속에서도 눈에 띄는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밝은 미소로 매력을 더한다.

해당 영상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의 ‘라인 프렌즈 뉴욕 타임 스퀘어 스토어’ 전광판에 게재된 것으로, ‘V LIVE’ 측에서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 '2018 MONSTA X WORLD TOUR THE CONNECT'(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커넥트)를 응원하기 위해 직접 게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현재 월드투어 미국 공연을 진행 중인 몬스타엑스는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간) 각종 현지 매체 인터뷰와 방송 등 미국 내 바쁜 일정을 마치고 뉴욕 타임스퀘어에 들려 인증 사진을 남겼다.

특히 몬스타엑스는 ‘네이버 V 라이브’에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받은 가수 TOP 10을 선정하는 ‘V LIVE GLOBAL TOP 10’(브이 라이브 글로벌 톱 10)에 2017년과 2018년 2년 연속 수상하는 등 ‘글로벌 대세’로서의 인기를 더욱 빛내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몬스타엑스의 월드투어를 응원해주신 ‘V 라이브’ 측에 감사드린다”라며 “응원에 힘입어 앞으로 남은 월드투어 일정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월드투어를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는지난 20일 미국 시카고와 22일 뉴어크(Newark) 공연에 이어 25일 애틀랜타, 27일 댈러스, 29일 휴스턴, 8월 1일 샌프란시스코, 3일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7개 도시를 아우르는 월드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5월 성료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올해 8월까지 유럽, 아시아, 북미, 남미 등 전세계 20개 도시서 개최되는 월드 투어를 진행 중에 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지난 6월과 7월 영국, 네덜란드, 스페인, 태국, 홍콩, 대만 등 총 6개 도시에서 유럽 투어와 아시아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몬스타엑스는 미국 시카고를 시작으로 뉴어크(Newark), 애틀랜타 등 미국 7개 도시와 멕시코 몬테레이 등 라틴아메리카 4개 도시를 도는 북·남미 월드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스타쉽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