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잡스] 실검 차지한 홍영기 누구? #20대억대재벌#1세대얼짱

입력 2018-10-13 16: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잡스] 실검 차지한 홍영기 누구? #20대억대재벌#1세대얼짱

방송인 겸 쇼핑몰 CEO인 홍영기. ‘동치미’ 출연 예고 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화제 몰이 중이다.

홍영기는 1992년생으로 올해 26살. 그는 1세대 얼짱으로 유명하다. 지난 2009년 코미디TV ‘얼짱 시대’에 출연해 통통 튀는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후 각종 방송에 출연하면서 예능감을 드러냈다.
고등학교 1학년 때부터 쇼핑몰을 시작했다는 홍영기는 현재 억대 매출을 자랑하는 20대 CEO로도 잘 알려져 있다. 2015년 tvN ‘현장 토크쇼 택시’의 ‘20대 인터넷 억대 재벌특집’에 출연해 “어릴 때 가정이 많이 어려워 3, 40만 원을 가지고 일을 시작했다”며 쇼핑몰을 운영하게 된 사연을 전했다. 특히 월 최고 매출은 3억 원, 평균 매출은 1억 원 정도 된다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홍영기는 만 20살이던 2014년, 당시 만 17세였던 연하 남편과 결혼-출산 소식까지 알려 유명 인사가 됐다. 당시 어리지만 용기 있는 그의 고백에 많은 이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현재는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한편 오늘(13일) 홍영기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 출연해 남편과의 결혼 스토리를 털어놓을 예정. 그는 “처음 임신 소식을 알고 인생이 망했다고 느꼈다”면서 “결혼을 일찍 하니 많은 것들을 포기하게 되더라. 그때는 다 컸다고 생각했지만, 주변 친구들을 보니 청춘인 나이가 부럽다. 많은 분이 늦게 결혼했으면 좋겠다. 청춘을 다 즐기고 30대에 해도 늦지 않다고 말하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사진|홍영기 SNS/ MBN ‘동치미’/tvN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