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세븐어클락 정규, 팬바보 인증 “난 정말 행복한 사람”

입력 2018-11-08 08: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세븐어클락 정규, 팬바보 인증 “난 정말 행복한 사람”

그룹 세븐어클락의 멤버 정규가 지난 5일 생일을 맞아 팬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컵홀더 이벤트' 인증샷을 직접 올리며 팬 사랑을 과시했다.

7일 세븐어클락의 공식 SNS를 통해 정규는 연습실에서 방금 나온 듯 풋풋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이벤트가 진행된 카페에서 자신의 얼굴이 가득 그려진 컵홀더와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세븐어클락의 팬이 정규의 고향인 부산과 연습실 근처인 연남동 모처의 카페를 통해 개인적으로 진행한 이번 팬이벤트는 접 찍은 정규의 사진과 생일 축하 멘트가 적힌 무료 컵홀더 이벤트로, 세븐어클락을 향한 로즈들의 진심 어린 애정을 느낄 수 있었다.

정규의 생일과 마침 데뷔 600일이 겹쳐 뜻깊은 '겹경사' 맞은 세븐어클락은 지난 4일(일) 진행된 두 번째 미니 앨범 '#7' 발매 기념 팬 사인회에서 팬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는 등 축하의 시간을 보냈다. 이날 정규는 예상치 못한 눈물을 보여 멤버들과 팬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정규는 "전 정말 행복한 사람인 것 같습니다"라는 정중한 감사 인사와 귀여운 셀카 인증샷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한편, 데뷔 600일을 맞은 세븐어클락은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앨범 2집 '#7'의 타이틀곡 'Nothing Bett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주목받고 있으며 곧 후속곡 'Searchlight'로 기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세븐어클락 공식 SNS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