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아역 신린아, ‘흉부외과’ 특별출연…대미 장식한다

입력 2018-11-14 10: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명품 아역 신린아, ‘흉부외과’ 특별출연…대미 장식한다

SBS 수목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이하 흉부외과)’에 신린아가 특별출연한다.

명품 아역 신린아가 오는 14일(수)과 15일(목) 방송되는 ‘흉부외과’ 마지막회에서 콕사키에 의한 급성심근염에 걸린 소아환자 윤서로 열연한다. 청각장애가 있는 부모님 밑에서 자란 윤서는 또래답지 않은 의젓함과 특유의 잔망미로 병원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서사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올해 10살이 된 신린아는 영화 ‘국제시장’, SBS ‘푸른 바다의 전설’, SBS ‘피고인’, 영화 ’장산범‘, MBC ‘숨바꼭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을 압도하는 존재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깊이 있는 감정선과 섬세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던 신린아가 ‘흉부외과’를 통해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 관계자는 “대미를 장식할 에피소드의 주인공이다. 시청자들의 감정선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신린아의 연기와 흉부외과 의사들의 활약 기대해도 좋다”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명품 아역 신린아의 활약은 14일(수)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흉부외과: 심장을 훔친 의사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