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민 “‘톱스타 유백이’로 ‘런닝맨’처럼 재밌는 모습 보여드릴 것”

입력 2018-11-14 1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소민 “‘톱스타 유백이’로 ‘런닝맨’처럼 재밌는 모습 보여드릴 것”

‘톱스타 유백이’ 전소민이 예능의 모습과 드라마 모습에 대해 말했다.

14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는 tvN 새 금요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김지석, 전소민, 이상엽, 허정민 그리고 연출을 맡은 유학찬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전소민은 “예능에서 재밌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렸는데, 그런 역할을 해본 기억이 없었던 것 같다”며 “예능에서도 일부러 내려놓는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다. 드라마에서도 걱정보다는, 그런 모습들을 자연스럽게 보여드리는 게 좀 더 몰입해서 보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고 운을 뗐다.

이어 “예능을 하면서 재밌는 모습을 좋아해주셨다. 그런 모습을 작품으로 풀어내고 싶었는데, 때마침 ‘톱스타 유백이’를 만나게 됐다. 작품, 캐릭터로 재밌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았다. 그래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전소민은 “사투리 연기가 쉽지 않다. 부담도 된다. 보시는 분들께서 부담스럽거나 거부감이 들지 않게 최대한 비슷하게 구사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하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톱스타 유백이’는 대형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김지석 분)이 슬로 라이프의 섬 여즉도 처녀 ‘깡순’(전소민 분)을 만나 벌어지는 문명충돌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