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다코, 오늘(15일) 새 싱글 ‘Everywhere We Go’ 발매

입력 2018-11-15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 아티스트 아바타 다코(Avatar Darko)가 새로운 싱글을 발표한다.

아바타 다코는 15일 정오 국내외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에브리웨어 위 고(Everywhere We Go)’를 공개한다.

EP앨범 발매에 앞서 발표하는 이번 싱글은 프로듀서 우기(Woogie)의 비트에 수장 박재범부터 식케이, 우디고차일드, pH-1, 자브디(Jarv Dee), 테드 박(Ted Park), 라즈 시몬(Raz Simone) 등 하이어뮤직의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탄생시킨 아바타 다코의 곡이다.

‘에브리웨어 위 고(Everywhere We Go)’는 총 8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완성한 곡인 만큼, 각기 다른 아티스트들의 개성 넘치고 화려한 랩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이 곡은 최근 미국 시카고에서부터 시애틀에 이르기까지 총 6개 도시에서 이뤄졌던 ‘2018 하이어뮤직 미국투어’(2018 H1GHR MUSIC US Tour)의 생생한 열기를 그대로 담고 있으며, 아티스트 개개인의 다양한 개성도 느낄 수 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미국투어 도중 촬영된 영상 및 사진으로 제작됐으며, 아티스트들의 넘치는 흥이 보는 이들에게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바타 다코의 새 싱글 ‘에브리웨어 위 고(Everywhere We Go)’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5일 정오 국내 전 음원사이트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