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미연, ‘미스 마’ 출연…아이돌 엔터테인먼트 대표役

입력 2018-11-17 1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특별기획 ‘미스 마, 복수의 여신’(극본 박진우, 연출 민연홍, 이정훈)에 간미연이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서원역으로 깜짝 등장한다.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이하 ‘미스 마’) 11월 17일 25~28회 방송분은 애거서 크리스티의 ‘서재의 시체’(The Body in the Library)를 한국적으로 재구성한 에피소드를 선보이게 된다. ‘서재의 시체’는 밴트리 대령의 서재에서 대령이 전혀 모르는 낯선 여성의 시체가 발견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고, 미스마플이 이를 추리하는 스토리가 담겼다.

이에 따라 이번 방송분에서는 극중 파출소 조창길(성지루 분)의 책상근처에서 조창길과 상관없는 한 사람의 시체가 발견되는 것으로 설정되었다.

특히 극중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서원 역으로 간미연이 깜짝 출연하게 되는 것. 무엇보다도 실제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인 간미연은 극중 대표로서는 당당한 모습을, 그리고 안무를 연습하는 장면을 위해서는 실제로 열정적인 댄스도 선보이는 등 극에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간미연은 “오랜만에 드라마 연기라 조금 낯설기도 했지만, ‘미스마’ 촬영장 분위기도 좋은데다 선배님들께서 정말 자상하게 챙겨주셔서 즐겁게 촬영했습니다”라는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간미연은 드라마 ‘여자만세’, ‘킬미 힐미’, ‘무림학교’ 뿐만 아니라 라디오 ‘간미연의 친한친구’도 진행하면서 팬층을 넓혔고, 최근에는 ‘아이러브유‘, ’록키호러쇼‘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처럼 간미연이 깜짝 출연하는 SBS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미스 마, 복수의 여신’은 딸을 죽였다는 누명을 쓰고 절망에 빠져 있던 한 여자가 딸을 죽인 진범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뛰어난 추리력을 발휘, 주변인들의 사건까지 해결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인간 본성을 돌아보게 만드는 휴머니즘 가득한 추리극으로, 11월 17일 토요일 밤 9시 05분부터 SBS-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