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새 미니 ‘블루스’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아련한 감성

입력 2018-11-20 08: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마마무, 새 미니 ‘블루스’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아련한 감성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오늘(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를 공개,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Wind flower)'를 알리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화려한 컬러의 의상과는 달리, 마마무 멤버들의 차분하고 쓸쓸한 반전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 잡는다. 멤버들의 무표정 속에 드러나는 아련한 눈빛에서 한 층 성숙한 마마무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첫 공개된 새 미니앨범 '블루스(BLUE;S)' 트랙리스트. 이번 새 앨범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를 비롯해 '가을에서 겨울로(Intro)', 'No more drama', 'HELLO', '생각보단 괜찮아', 'Morning' 등 마마무만의 감성을 담아낸 곡 6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는 기다림, 이룰 수 없는 사랑과 같이, 이별 후에 슬픈 감정이 담긴 꽃말을 지니고 있는 '아네모네'의 또 다른 이름인 '바람꽃'을 뜻한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이별 후 느끼는 쓸쓸하고 아련한 감정을 가사에 녹여 늦가을에 어울리는 마마무의 센티멘탈한 감성을 담아낸 노래이다.

이번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 역시 마마무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마마무의 단짝 프로듀서 박우상이 참여해 마마무의 9연속 히트를 예고한다.

또한, 이번 앨범 '블루스(BLUE;S)'의 주인공인 솔라가 ‘별 바람 꽃 태양’ 이어 두 번째 자작곡 ‘HELLO’를 수록하며, 뮤지션으로 성장한 모습도 드러낼 예정이라 이목이 집중된다.

마마무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를 통해 따뜻한 봄의 무드를 담은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 여름의 정열적인 매력을 보여준 '레드 문(RED MOON)'에 이어 쌀쌀한 가을의 온도를 따뜻하게 높여줄 '블루스(BLUE;S)' 내세워 늦가을 감성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29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앨범 '블루스(BLUE;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윈드 플라워'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RBW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