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뿐인 내편’, 이장우X유이 ‘이별’ 둘러싼 갈등 최고조

입력 2018-11-23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하나뿐인 내편’, 이장우X유이 ‘이별’ 둘러싼 갈등 최고조

KBS 2TV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DK E&M)’ 속 유이-이장우의 안타까운 이별이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이를 둘러싼 갈등이 최고조에 달하며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24일(토) 오후 7시 55분 방송되는 ‘하나뿐인 내편’ 41,42회 예고편에는 김도란(유이 분)-왕대륙(이장우 분)의 이별을 바라보는 등장인물간의 다양한 갈등이 전파를 타며 적지 않은 파장을 예고했다.

도란과 대륙 사이를 갈라놓은데 결정적 역할을 한 대륙의 어머니 오은영(차화연 분)은 또 다른 난관에 봉착했다. 도란이 떠난 후, 시어머니 박금병(정재순 분)을 그녀만큼 돌봐줄 수 있는 적임자가 필요했던 것.

어렵사리 간병도우미를 구한 은영은 간병도우미에게 금병 앞에서 명희 행세를 할 것을 지시했지만 이를 듣게 된 금병은 “다시 말해봐. 누구라고?”라며 싸늘한 시선을 보내 이 역시 순탄치 않음을 짐작케 했다.

이어, 무슨 사연인지 주체할 수 없는 감정에 사로잡힌 은영은 정신이 돌아온 금병을 찾아 “저 좀 살려주세요. 제발요. 우리 대륙이가 김비서랑 엮이는 거 저 죽어도 못봐요” 라고 속내를 토로하는 한편 “우리 대륙이 앞길 좀 망치지 말아주세요. 제발” 이라고 흐느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와 함께, 도란의 계모 소양자(임예진 분)는 대륙을 찾아 “우리 도란이, 왕본 싫어서 헤어지는 거 아니야” 라며 도란의 진심을 대변했고 이를 듣게 된 대륙의 시선이 걷잡을 수 없이 흔들리는 등 도란-대륙, 두 사람의 만남과 원치 않은 이별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한 여자와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하나뿐인 내편’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