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해투4’ 함연지가 밝힌 #정략결혼#갓뚜기#가족

입력 2018-11-23 09: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피플] ‘해투4’ 함연지가 밝힌 #정략결혼#갓뚜기#가족

배우 함연지가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를 통해 자신의 입담을 발휘했다. 방송 전부터 실검(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높은 화제성을 자랑했던 그답게, 방송 이후에도 반응은 폭발적이다.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배우 함연지가 출연해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대한 소감과 더불어 솔직한 자신의 이야기까지 전했다.

이날 함연지는 “만날 TV에서 보다가 이렇게 보니까 너무 신기하다. 신난다”라고 말하며 예능프로그램 출연 소감을 전하며 남다른 리액션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 방송 출연에 대해 가족들의 반응 묻자 “(섭외가) 많이 들어오긴 했다. 근데 평소 ‘해피투게더’의 팬이다”라며 “응원해주셨다. 정말 감사했던 게, 아빠한테 ‘아빠 이야기도 할 거야’라고 했더니 나를 더 믿어주셨다. 그래서 더 잘 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답했다.

오뚜기의 미담 소식도 언급됐다. 함연지는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니 다행이다. 나도 슈퍼마켓 라면코너에 가면 사람들이 뭐라고 하는지 듣고 있다. 그리고 시식하면서 괜히 우리 라면 맛있다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타사 라면을 먹어본 것은 손에 꼽는 것 같다. 왠지 나도 모르는 충성도가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함연지는 “가족들 다 너무 좋아하신다”고 말했고 유재석은 “X라면 많이 먹는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함연지는 자신의 남편에 대해서도 이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함연지는 “정략결혼 아니다. 남편과 7년 사귀었다”라며 “내가 결혼하자고 했다. 장거리 연애를 오래 해서 항상 같이 살고, 같이 자는 게 오랜 염원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