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산다라박, 美친 스웨그 폭주…복면가수 압도

입력 2018-11-24 16: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복면가왕’ 산다라박, 美친 스웨그 폭주…복면가수 압도

2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87대, 88대, 89대 가왕 ‘왕밤빵’의 연승 행보에 제동을 걸 새로운 도전자 8인이 출사표를 던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개인기로 복면 가수들과 맞붙던 연예인 판정단은 적극적으로 개인기 훈수를 두기 시작했다. 특히 예능 꿈나무 산다라박은 김구라의 뒤를 이은 제2의 ‘개인기 마에스트로’를 꿈꾸며 복면 가수의 개인기 코칭에 나섰다.

한 복면 가수의 ‘FIRE’ 댄스 개인기를 지켜보던 산다라박은 “이 노래는 ‘Feel’을 잘 살려줘야 한다!”며 음악방송 뺨치는 손동작과 표정 연기를 펼쳤다. 과연 복면 가수가 산다라박의 훈수를 토대로 새로운 장기를 획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복면 가수들끼리의 ‘개인기 쟁탈전’ 또한 시선을 모았다. 듀엣 무대에서 아름다운 하모니로 판정단의 마음을 녹인 두 남녀 복면 가수는 이어지는 개인기 무대에서 180도 돌변, 서로를 깐깐하게 평가하는 개인기 쟁탈전을 벌여 웃음을 안겼다. 듀엣 무대의 달달함은 찾아볼 수 없는 불꽃 튀는 개인기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 밖에도 지구를 지키는 ‘독수리 오남매’ 복면 가수들이 등장해 화제다. 만화에서 갓 튀어나온 것 같은 용맹함을 자랑하는 두 캐릭터에 스튜디오가 추억에 잠겼다는 전언이다.

복면 가수들의 다채로운 개인기 그리고 이들보다 더욱 개인기 연마에 열심인 연예인 판정단의 ‘개인기 쇼’는 25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