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썸바디’ 첫방 어땠나? 선남선녀 9人 美친 첫만남 (ft.춤)

입력 2018-11-24 1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썸바디’ 첫방 어땠나? 선남선녀 9人 美친 첫만남 (ft.춤)

Mnet ‘썸바디’가 베일을 벗었다. 춤추는 선남선녀 9인의 영화 같은 첫 만남이 설렘을 유발한 것. 잠자는 연애 세포를 깨운 달콤한 로맨스의 시작에 첫 방송부터 ‘썸바디’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온라인에서는 이의진, 오홍학, 정연수, 서재원 등 눈길을 끈 댄서들에 대한 관심의 반응도 눈에 띄었다.

23일 첫 방송된 ‘썸바디’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춤만큼 각양각색의 성격과 매력을 지닌 9명의 댄서가 첫 만남을 가졌다. 먼저 만남의 장소인 ‘썸 스튜디오’에 4명의 여성 댄서가 차례로 모여들었고, 그들 앞에서 5명의 남성 댄서들이 춤으로 자신을 소개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10년 째 공연을 펼치고 있는 아크로바터 오홍학은 상의를 탈의하고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여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중을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듯한 그의 몸은 가벼우면서도 파워풀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이어 등장한 비보이 김승혁은 현란한 비보잉 기술들을 쉴 새 없이 선보이며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세 번째로 등장한 남성 댄서는 ‘댄싱9’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한선천이었다. 그는 감성적인 현대 무용을 선보이며 우아하고 아름다운 춤선으로 눈길을 끌었다. 등장부터 상큼한 외모로 이목을 집중시킨 빅플로, 유앤비 출신 이의진은 숨길 수 없는 아이돌 포스와 수준급 팝핀 실력으로 여성 출연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발레리노 나대한은 한 마리 새처럼 우아한 몸 동작으로 무대를 누비며 자신을 드러냈다.

남성 댄서들의 자기 소개가 끝난 뒤에는 여성 댄서들이 차례로 무대에 섰다. 2017 미스코리아 진 출신 한국 무용수 서재원은 긴 치마를 입고 단아한 모습으로 등장, 감정을 담뿍 담아낸 아련하고 고혹적인 춤사위로 관중을 몰입시켰다. 또 스트릿 댄서 이수정은 적극적인 성격만큼이나 섹시하고 도발적인 댄스로 자신의 매력을 십분 드러냈다. 국립발레단 소속 발레리나 이주리는 구름 위를 걷는 듯 가벼운 스텝으로 무대를 뛰어다니며 유연하고 아름다운 몸짓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정연수는 아담한 체구에 귀여운 이미지와는 달리 파워풀한 스트릿 댄스로 압도적 카리스마를 드러내며 최고의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설레는 첫 만남 이후에는 서로를 더욱 알아가기 위한 저녁 식사 시간이 이어졌다. 그들은 서로의 첫 인상과 성격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고, 어떤 장르의 춤을 함께 춰보고 싶은지 의견을 주고 받으며 조금씩 가까워졌다. 하루의 마지막에는 각 댄서들이 호감 있는 이성에게 익명으로 ‘썸뮤직’을 보내 마음을 전했다. 많은 이의 마음이 엇갈린 가운데 정연수는 무려 나대한, 오홍학, 한선천 세 명의 남자로부터 ‘썸뮤직’을 받은 받았고, 그녀는 오홍학에게 ‘썸뮤직’을 보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그런 가운데 차주 방송에서는 ‘썸스테이’에서의 본격적인 합숙이 시작된다. ‘썸뮤비’를 만들기 위해 서로 교감하는 과정에서 9명의 댄서 사이에 어떤 드라마가 펼쳐질지, 그리고 과연 누가 누구와 맺어지게 될지 주목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