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보러와요’ 송민호, 조세호 일일 아내 변신…꿀케미 잉꼬부부♥

입력 2018-11-26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날보러와요’ 송민호, 조세호 일일 아내 변신…꿀케미 잉꼬부부♥

‘날보러와요’ 에서 예능 대세로 떠오른 위너 송민호가 ‘해주~세호’ 채널의 첫 게스트로 출격한다.

27일(화)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 ‘해주~세호’ 채널을 운영하는 조세호가 부부 역할을 대신해달라는 사연을 접수 받는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조세호는 본인의 ‘일일 아내’가 되어 줄 특별 게스트가 초대됐다는 소식을 접했다. 이에 “혹시 구구단 세정? 에이핑크 보미?” 등 여자 아이돌 멤버를 추측하며 한껏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지만 가면을 쓰고 등장한 ‘일일 아내’의 정체는 송민호 였다.

실망과 어색함이 감돌았던 첫 만남도 잠시, 조세호와 송민호는 각각 남편과 아내 역할에 몰입해 서로를 “용용이” , “오빠”라고 부르며 혼신의 메소드 연기를 펼쳤다. 특히 조세호는 일일 아내가 된 송민호에게 직접 손으로 빵을 먹여주며 살뜰히 챙기고, “내꺼하자!” “그대가 선택할 수 있는 건 죽음 아니면 나!” 등 거침없는 닭살 멘트를 이어가며 사랑꾼 남편 역할에 완벽하게 빙의했다거.

하지만 두 사람은 예상치 못했던 무시무시한 미션 앞에서 결국 포기를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야말로 꿀케미 였다는 세기의 잉꼬 부부 조세호와 송민호의 달콤 살벌 러브 스토리는 27일(화) 밤 11시에 공개된다.

사진|JTBC ‘날보러와요’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