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야, 부탁해’ 용준형-채서진 첫 만남…커피가 맺어준 인연

입력 2018-11-28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채서진 첫 만남…커피가 맺어준 인연

용준형과 채서진의 비밀스러운 재회 아닌 재회(?)의 순간이 공개됐다.

오는 12월 1일(토)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극본 서보라, 이아연/연출 박수철/제작 비엠컬쳐스, 콘텐츠풀)는 까칠하면서도 다정한 인기 웹툰 작가 임현우 역의 용준형과 그의 문하생이자 오랫동안 짝사랑의 감정을 키워온 이슬비 역 김민영의 마법 같은 로맨스를 그린다.

특히 마법의 커피를 마시고 평범한 여자에서 놀라운 미녀로 변하는 이슬비(김민영 분)와 임현우(용준형 분)의 미묘하면서도 설레는 관계 전선이 주목된다. 그녀의 겉모습은 오고운(채서진 분)이지만 좋아하는 마음과 성격은 변함없을 터. 비밀스러운 정체를 감추고 '오고운=슬비와 그림체가 비슷한 친구’라는 명목으로 임현우 앞에 나타나는 그녀들(?)의 비밀스러운 애정 작전이 궁금증을 부르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이런 두 남녀의 호기로운 첫 만남 현장을 담고 있다. 그를 아는 그녀와 그런 그녀의 정체를 까맣게 모르는 임현우의 1:1 맞대면이 지켜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의문의 쇼핑백과 서류봉투를 손에 든 채 당황스러운 시선을 보내는 임현우와 잔뜩 긴장하고 있는 오고운의 시선 또한 눈길을 끈다. 과연 두 사람이 무슨 사연으로 마주하고 있는지, 마법의 커피 한 잔이 가져다줄 두 남녀의 새로운 인연은 어떻게 펼쳐질지 지켜보는 것이 초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채널A 새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평범한 웹툰 보조 작가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 드라마다. 오는 12월 1일 토요일 저녁 7시 40분, 시청자들의 마음에 따뜻한 커피 한 잔 같은 힐링 로맨스가 시작된다.

사진제공|비엠컬쳐스, 콘텐츠풀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