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 대세 한현민, ‘개그콘서트-해봅시다’ 출연…능청+재치 연기력

입력 2019-02-15 16: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션계 대세 한현민, ‘개그콘서트-해봅시다’ 출연…능청+재치 연기력

패션계 대세 중의 대세 한현민이 뜬다.

17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해봅시다’ 코너에 모델 한현민이 초특급 게스트로 등장, 신선한 광고에 목말라있던 권재관, 이성동, 정해철의 구원투수로 나선다.

녹화 당일 겨울철 필수 아이템 내복 광고 모델로 깜짝 등장한 한현민은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유발하며 숨겨뒀던 개그감을 불태웠다. 특히 내복마저도 명품처럼 만드는 감탄스러운 핏은 물론 능청스러운 연기력으로 남다른 재치를 뽐냈다고.

뿐만 아니라 개그계의 큰 형님 김준호와 충격적인 콘셉트의 내복 CF에 도전, 녹화 현장을 뒤집어 놓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고 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현민은 “‘개그콘서트’에서 좋아하는 코너 중 하나인 ‘해봅시다’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수근 선배님께서 나오시는 걸 보고 너무 재밌어 보여서 나도 꼭 나가보고 싶었다”며 첫 공개 코미디 나들이에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연기를 하는 것뿐 아니라 대사를 외우는 것이 어려웠지만 주변에서 많이 도와주셔서 준비하면서 즐거웠고, 개그맨 선배님들이 정말 대단해보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많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사진제공=KBS 2TV <개그콘서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