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자들’ 신동욱 “받은 상처 커…아무는데 시간 걸릴 듯” 눈물

입력 2019-02-19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제보자들’ 신동욱 “받은 상처 커…아무는데 시간 걸릴 듯” 눈물

배우 신동욱이 조부와 논란에 직접 입을 열면서 눈물을 흘렸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KBS2 '제보자들'에서는 신동욱과 조부 신호균 씨의 재산 논란이 그려졌다.

이날 신동욱의 조부는 "손자에게 '나를 부양하겠느냐'고 물었더니 그러겠다고 대답했다. 그래서 내가 사는 집과 옆집을 사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집만 받고 연락이 안 됐다"고 털어놓았다. 이에 신동욱은 "할아버지가 이 재산을 가지고 자식들을 괴롭혔다"면서 "받으면 안 된다는 것도 알고 있었다"고 밝혔다.

계약 당시 자리에 동석했던 법무사 사무소 관계자는 "할아버지가 거동이 불편해서 동사무소로 모시고 갔다. 위임장에 도장 찍고 동의해주는 게 맞다고 확인까지 했다"고 신동욱의 주장에 동의했다. 그러면서 '효'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선 "그런 내용은 전혀 없었고, 말씀도 없었다"고 덧붙였다.

그러다 신동욱과 조부의 고소 취하 소식이 전해졌다. 조부는 "배우라는 직업이 시간이 제일 많은 줄로 생각했다. 그렇게 생각했는데 바빠서 못 왔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제 이해한다”며 “나이가 많아지고 생각하는 것이 짧다. 손자가 낫고 할아버지가 좀 못돼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다.

신동욱은 "지금 받은 상처가 크긴 한 것 같다. 말도 안 되는 거짓말 때문에 없는 사실을 말씀하셔서 불거진 것이지 않나. 그거로 인해 받은 상처가 아물 때까지는 시간이 걸릴 것 같다"고 심경을 전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