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옥탑방’ 박성광 “정형돈, 앉혀놓고 잔소리 하는 타입”

입력 2019-02-21 12: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옥탑방’ 박성광 “예능 어머니 정형돈, 앉혀놓고 잔소리 하는 타입”

정형돈과 박성광의 특별한 관계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오로지 문제아들의 멤버 ‘정형돈’에게 복수하기 위해 옥탑방을 찾아온 박성광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옥탑방을 찾은 박성광은 초반부터 “내가 옥탑방을 찾은 이유는 오직 정형돈’‘이라며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선을 모았다. 특히 지난 연말 MBC 연예대상 수상 후 개인 SNS를 통해 ‘예능 어머니’ 정형돈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언급할 만큼 평소 정형돈을 각별하게 생각하던 박성광이기에 이런 그의 도전장에 정형돈은 당황하는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박성광은 평소 마음속에만 담아두었던 정형돈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다. “잔소리가 어마어마하다, ‘예능 아버지’ 이수근은 몸으로 보여주는 타입이라면 ‘예능 어머니’ 정형돈은 끝나고 앉혀서 잔소리하는 타입”이라며 정형돈의 민낯을 가감 없이 밝혀 문제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여기에 정형돈은 본인이 가르쳐준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실천하지 못하는 박성광에게 “이러니까 안 되는 거야”라고 충고하며 티격태격했다.

이어 박성광은 자신에게 예능을 전수해준 정형돈의 예능 스승에 대해 물어본 일화를 전했는데 “용만이 형에게 배웠다고 하더라“며 베일에 가려져있던 예능의 피라미드를 폭로했다. 이에 옆에서 웃으며 듣고 있던 김용만까지 저격당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박성광은 함께 퀴즈를 풀 팀을 선택하는 과정에서 ‘김용만, 김숙, 민경훈’으로 이뤄진 열등반을 선택했다. 이는 박성광의 소원 때문에 이뤄진 선택이었는데 그는 “정형돈에게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요, 무릎을 꿇고 정식으로 사과를 듣고 싶다”며 정형돈을 향한 특별한 소원을 밝혔다.

사진제공=KBS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