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팬파크, 개막 기념 이벤트 벌어

입력 2019-02-26 15: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ㅣFC서울

FC서울이 3월3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포항 스틸러스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19’ 개막전을 맞아 상설 용품샵인 FC서울 팬파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019시즌을 앞두고 슬리퍼, 아대, 보틀커버, 토스코인, 풍선핀, 게이밍패드 등 다양한 신상품을 출시한 FC서울은 해당 신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FC서울의 치어리더인 V걸스와의 포토타임을 준비했다. V걸스와의 포토타임은 12시부터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약 3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 당일 새롭게 출시된 어웨이 유니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하는 선수의 친필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이 선정되며, 당첨자는 당일 포항과의 경기 하프타임에 선정될 예정으로 개별 연락을 통해 제주 유나이티드와의 다음 홈경기인 3월16일(일)에 해당 용품을 수령해 갈 수 있다.

2019시즌을 준비하며 팬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을 준비하고 있는 FC서울은 지난 17일, FC서울 팬파크에서 새로운 어웨이 유니폼의 출시를 기념해 선수 사인회 등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FC서울의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FC서울 홈경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지욱 기자 stop@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