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캐슬’ 송건희, 새 프로필 사진 공개…소장욕구 남친짤

입력 2019-02-27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JTBC드라마 'SKY 캐슬'에서 영재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준 신예 배우 송건희가 2019년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여심(女心) 저격에 나섰다.

소속사 제이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송건희는 흰 맨투맨티에 청바지, 니트를 입은 수수한 모습이다. 송건희 특유의 훈남미소가 눈에 띄며, 무표정한 표정까지 새로운 남친짤을 생성하며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예 송건희는 웹드라마 ‘연예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이미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한바 있으며,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을 통해 브라운관을 입성, 'SKY 캐슬'을 통해 깊이 있는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에 인기 아이돌 스타인 ‘막스’역으로 캐스팅되어 그 동안 보여주지 않은 180도 변신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좋아하면 울리는'(연출 이나정/극본 이아연, 서보라)은 천계영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앞서 김소현과 정가람, 송강, 고민시 등이 출연을 확정 지어 제작 단계에서부터 열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한편, 신예 송건희가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은 2019년에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제이지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