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고백→결혼…강기영, 3살 연하 여자친구와 5월25일 결혼

입력 2019-04-05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고백→결혼…강기영, 3살 연하 여자친구와 5월25일 결혼

배우 강기영이 3년 동안 교제한 3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5월 화촉을 밝힌다.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숨김없이 표현했던 그가, 드디어 그 결실을 맺는 것.

5일 오전 강기영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강기영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5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앞서 최근의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와 같이,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강기영은 앞서 지난해 진행된 tvN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드라마 종영인터뷰를 통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전하며 깜짝 열애 인정을 한 바 있다.


이후 강기영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추리 8-1000’에 출연해 상금을 받으면 어디에 쓰고 싶냐는 질문에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할 때 사용하고 싶다. 결혼을 긍정적으로 고민 중”이라고 밝히며 결혼에 대한 계획을 직접 언급하기도 했다.

지난해 연말 시상식에서 강기영은 조연상을 받은 이후 “마지막으로 이미 공개를 너무 많이 했지만, 저의 뮤즈인 여자친구와 이 기쁨을 같이 하고 싶다”고 말하며 여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과시한 바 있기도 하다.


그렇게 결혼에 대한 계획까지 숨김없이 공개했던 강기영이 결국 5월에 그 결실을 맺고 가정을 꾸리게 됐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한편 강기영의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하 유본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유본컴퍼니입니다.

유본컴퍼니 소속 배우 강기영 씨의 결혼 보도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앞서 최근의 방송을 통해 밝혀온 바와 같이,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예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인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 씨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