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선, (주)보아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입력 2019-06-14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보아스엔터테인먼트가 배우 전미선과 함께 출발을 하기로 하며 전속 계약을 맺었다.

(주)보아스엔터테인먼트는 사랑을 키워드로 회사를 운영하는 신생 회사이다. 사랑에서 샘솟는 지혜로 배우를 서포트 하고, 건강한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별과 같은 달란트를 가진 배우를 아낌없이 지원하는 회사이다.

배우 전미선은 1989년 KBS 드라마 ‘토지’로 데뷔한 이래 ‘제빵왕 김탁구’, ‘로얄패밀리’, ‘해를 품은 달’ 등 수 많은 드라마와 영화 ‘살인의 추억’, ‘숨바꼭질’, ’내게 남은 사랑을 드릴게요’ 등 화제작에 출연하며 연기에 대해 끊임없는 고민과 성장, 그리고 새로운 역할에 도전하기를 망설이지 않는 배우이다.

현재 전미선은 세종의 정비인 소헌왕후로 출연한 영화 ‘나랏말싸미’가 7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소헌왕후는 백성을 위해 세종에게 길을 열어주고, 세종과 신미가 문자 창제를 하는데 일조한 내조의 여왕이다. 밝은 지혜로 깨달음의 선을 행하던 의미를 가진 소헌(昭憲)왕후를 통해 강인함이 돋보이는 묵직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보아스엔터테인먼트는 함께 하는 배우 전미선 씨가 편안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발맞춰 동행하며 정성을 다해 지원하겠다는 의지와 응원을 밝혀주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