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시영 불매운동 “국산교체…지금 벌어지는 것들도 전부 역사”

입력 2019-07-26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시영 불매운동 “국산교체…지금 벌어지는 것들도 전부 역사”

배우 이시영이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동참했다.

이시영은 25일 인스타그램에 “탁구용품들을 모두 국산으로 바꿨어요. 저도 몰랐는데 제가 쓰는 탁구용품들이 거의 일본 제품이더라고요. 사실 복싱, 탁구, 배드민턴 등등 우리나라 모든 스포츠 종목의 용품들이 일본 제품들이 많아요. 많이 쓰시고요”라고 적었다.

이어 “그런데 찾아보면 좋은 우리나라 제품이 진짜 많더라고요! 작은 것부터 하나하나 바꿔 나가면 될 것 같아요”라고 썼다.

그러면서 “#화이팅 #국산제품사랑하기 #지나간것들만역사가아니라 #지금벌어지고있는것들도전부역사”라고 해시태그를 달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동참하며 교체한 탁구용품 사진도 게재했다.

최근 한국에 대한 일본의 경제보복 조치로 인해 국내에서는 반일 감정이 확산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일본 제품 불매 운동이 전방위적으로 확산되고 독력하는 분위기다. 이에 이시영도 자진이 사용하던 일본 제품 대신 국산 제품을 사용하겠다는 뜻을 밝히며 일본 제품 불매 운동에 나섰다.

한편 이시영은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 KBS 2TV ‘으라차차 만수로’ 등에 출연 중이다.

● 다음은 이시영 SNS 전문

탁구용품들 바꿨어요 우리나라 스포츠종목의 용품들이 일본제품들이 많더라구요.많이들 쓰시구요ㅎㅎ 근데 찾아보면 좋은 우리나라 제품들이 진짜 많아요! 작은것부터 하나하나 바꿔나가면 될것같아 #화이팅 #국산제품사랑하기 #지나간것들만역사가아니라 #지금벌어지고있는것들도전부역사 #🇰🇷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