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고 싶어서’ 유병재 출연…힙합 음악 즉석 라이브

입력 2019-12-17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들려주고 싶어서’ 유병재 출연…힙합 음악 즉석 라이브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에 방송인 유병재가 호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들려주고 싶어서’는 매일 마다 다른 셀럽이 출연해 요즘 듣는 노래,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등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는 오디오쇼다. 17일 온에어 되는 ‘들려주고 싶어서’ 유병재 편은 기존 포멧과 다르게 유병재가 들려주고 싶은 노래를 즉석에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유병재는 방송과 SNS를 넘나들며 독보적인 트렌디함과 허를 찌르는 기획력으로 큰 웃음을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오디오쇼에서도 유쾌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평소 남다른 힙합 사랑을 보여온 유병재는 이번 오디오쇼를 통해 유쾌하지만 진지한 힙합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유병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탑골힙합 다시 부르기’ 커버 영상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으며, 다이나믹 듀오 정규 9집에 ‘벨제붑더킬러’라는 랩네임으로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서며 눈길을 모은 바 있다.

또한 이번 오디오쇼는 청취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기 위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유병재는 문자 메시지와 네이버 NOW.의 실시간 채팅 기능을 통해 청취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유병재가 출연하는 ‘들려주고 싶어서’는 12월 16일(화) 저녁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생방송으로 온에어 되며, 재방송은 17일(수) 저녁 8시에 다시 들을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네이버 모바일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콘텐츠를 24시간 광고 없이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다. 네이버 앱 최신 버전인 10.14 이상 버전에서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