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음악쌤’ 주이 “산들, 의외의 모습…나랑 잘 맞더라”

입력 2020-01-30 15: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나의 음악쌤’ 주이 “산들, 의외의 모습…나랑 잘 맞더라”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 멤버들이 서로의 의외의 면을 언급했다.

주이는 30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 SBS프리즘타워 컨퍼런스룸에서 진행된 SBS FiL 예능 프로그램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이하 ‘나의 음악쌤’) 제작발표회에서 “산다라박 언니와 김재환 오빠는 한 번씩 본 적 있었는데 산들 오빠가 의외였다. 저랑 재밌게 잘 놀아주시는 모습에 의외였다. 잘 맞더라. 개구쟁이일 줄 몰랐다. 성격이 밝고 유쾌하고 잘 챙겨주시더라”고 말했다.

산들은 “내가 주이와 놀아준 게 아니라 주이가 나를 챙겼다. 어디 가서 챙김을 못 받는 편인데 주이에게 고마웠다”고 화답했다.

유재환은 “아이돌은 식단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고 생각했는데 산들이 고기를 먹을 때는 육식동물처럼 먹고 채소를 먹을 때는 초식동물처럼 엄청 먹더라. 먹성이 아주 좋더라. 아주 귀여웠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환도 산들을 언급했다. 그는 “산들 형과 방을 같이 썼다. ‘평소 책을 좋아한다’는데 2장 넘기더니 눈을 감더라. 조용히 불을 꺼줬다”고 전했다. 이에 산들은 “그 책 아직도 다 못 읽었다”고 고백했다.

SBS FiL 개국 기념 오리지널 콘텐츠 ‘나의 음악쌤 밍글라바’는 예체능 교육이 활성화 되지 않은 미얀마에 K-POP 스타들이 음악 선생님으로 활약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 윤도현을 필두로 산다라박 산들 김재환 주이 유재환 등이 출연한다. 2월 6일 저녁 8시 SBS FiL와 SBS MTV에서 첫 방송되며 같은날 밤 12시 채널A에서도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