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정의, ‘18어게인’ 출연 확정…김하늘 딸 홍시아 役 [공식]

입력 2020-03-04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노정의, ‘18어게인’ 출연 확정…김하늘 딸 홍시아 役 [공식]

배우 노정의가 JTBC 새 드라마 ‘18 어게인’에 출연한다.

노정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4일 “노정의가 JTBC 새 드라마 ‘18 어게인’에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김하늘, 윤상현, 이도현에 이어 노정의까지 합류하면서, 드라마는 막강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18 어게인’은 이혼 직전에 18년 전 리즈시절로 돌아간 남편 이야기로, 극 중 노정의는 반전 매력을 지닌 당찬 소녀 홍시아 역을 맡는다.

노정의가 연기할 홍시아는 정다정(김하늘 분)의 딸이다. 반박할 수 없는 ‘옳은 말 대잔치’를 하는 사이다 성격과 걸크러쉬 매력으로 똘똘 뭉쳤지만, 알고 보면 따뜻한 마음을 가진 외강내유 소녀다. 특히 힘든 내색을 드러내지 않고 엄마의 곁을 든든하게 지키는 속 깊은 캐릭터다. 이처럼 노정의가 김하늘과 함께 그려나갈 신선한 모녀 케미는 드라마의 재미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 것이다.
올해 스무살이 된 노정의는 연기 인생 2막을 올릴 준비를 마쳤다. 그는 지난해 드라마 ‘킬잇’, ‘위대한 쇼’와 영화 ‘히치하이크’에 출연하며 섬세한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다양한 작품에서 실력을 차근차근 쌓아온 노정의가 ‘18 어게인’에서 선보일 새로운 변신과 활약에도 뜨거운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한편, JTBC 새 드라마 ‘18 어게인’은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 제공: 나무엑터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