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에스쿱스→버논, ‘헹가레’ 힙합팀 트레일러 공개

입력 2020-06-09 08: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에스쿱스→버논, ‘헹가레’ 힙합팀 트레일러 공개

그룹 세븐틴이 미니 7집 ‘헹가래’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 가운데, 첫 주자로 힙합팀이 나섰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븐틴의 미니 7집 ‘헹가래’의 힙합팀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청량한 색감이 돋보이는 수영장에서 자유를 만끽하는 세븐틴의 모습이 등장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거나 멤버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주어진 순간을 즐겼다.

또한 촬영에 임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트레일러 영상이 완성되어 가는 과정을 가감 없이 노출한 색다른 형식으로 신선함을 안겼으며 세븐틴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수록곡 ‘My My (마이 마이)’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선보여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무엇보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세븐틴 유닛 중 힙합팀의 다양한 이야기를 엿볼 수 있어 특별함을 더했다. 힙합팀 에스쿱스, 원우, 민규, 버논은 트레일러 영상의 간단한 스토리를 비롯해 여정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각오, 이들이 짊어져야 할 책임감과 앞으로의 방향성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 세븐틴이 새 앨범을 통해 들려줄 이야기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6월 22일 미니 7집 ‘헹가래’를 발매한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