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하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출연확정…10월 방영 [공식]

입력 2020-06-18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하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출연확정…10월 방영

배우 송하윤이 MBC 에브리원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의 주인공으로 컴백한다.

킹콩 by 스타쉽은 “송하윤이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서지성’ 역으로 출연한다.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송하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밝혔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사랑은 하고 싶지만 오답은 피하고 싶은 ‘서지성’이 ‘조상신’이라는 AI 냉장고를 만들어 내며 펼쳐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송하윤은 극 중 인공지능형 스마트 가전 개발팀 프로그래머 ‘서지성’ 역으로 분한다. 그는 우연히 쓰레기 같은 인간들을 감별해내는 AI 프로그램 ‘조상신’을 개발하게 되고, 힘든 연애에 휘둘리는 주변 사람들을 구해내며 유쾌한 판타지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송하윤은 MBC ‘내 딸, 금사월’, KBS 2TV ‘쌈, 마이웨이’, MBN ‘마성의 기쁨’ 등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청순 비주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영화 ‘제보자’, ‘완벽한 타인’ 등 스크린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하기도. 이에 송하윤이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로 안방극장에 돌아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는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