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독스(Maddox), 새 싱글 ‘Sleep’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06-18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마독스(Maddox), 새 싱글 ‘Sleep’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마독스(Maddox)의 새 싱글 'Sleep' 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17일 오후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에는 마독스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는 상반된 또 다른 매력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마독스는 마치 불에 그을 린 듯한 독특한 화이트 상의를 걸치고 블랙과 실버 액세서리들을 매치했다. 허리에 매달린 번개 모양의 큼직한 장식 또한 과감함을 더했고, 특히 몽환적인 분위기가 감돌았던 첫 콘셉트 포토와는 달리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이틀 전 첫 선을 보인 마독스의 브이로그도 인기다. 곡 작업을 위해 밤을 꼬박 새우고 아침 해를 맞이하는 모습부터 소소한 먹방 등 평소 선보이지 않았던 솔직담백한 모습은 물론 같은 소속사 에이티즈(ATEEZ)의 리더 홍중, AOMG의 코드쿤스트와 그레이 등 타 아티스트들의 깨알 출연도 반갑다는 반응이다.

마독스의 세 번째 싱글 ‘Sleep' 은 오는 22일 오후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