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피츠, 핫핑크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07-09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미스피츠, 핫핑크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msftz)가 새로운 세계를 예고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지난 1일과 6일, 8일 밤 9시 미스피츠의 공식 SNS 계정에 새로운 싱글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사진 속 미스피츠는 꽃을 배경으로 핫핑크 톤의 의상과 함께 특별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감각적인 색감을 사용,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렸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신곡의 매력을 유추할 수 있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들이 베일을 벗을 전망. 새로운 버전의 콘셉트 포토는 물론, 앨범 커버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도 팬들을 기다리고 있다.

또 기대를 더하는 대목이 있다. 최근 '놀면 뭐하니'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타 작곡가 심은지가 미스피츠의 새로운 싱글에 작곡 및 편곡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 이에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미스피츠는 자신의 감정을 독특한 시각으로 써 내려가는 싱어송라이터다. 지난 1월 데뷔 싱글 'ETERNITY'를 발표하며 정식으로 활동을 시작해 'ETERNITY', '나는 요즘', 'bye bye i finally disappear from your life' 등으로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표현하고 있다.

미스피츠는 데뷔 전부터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치킨(Chicken)'이라는 이름으로 이미 180만이 넘는 스트리밍 기록을 보유한 아티스트이기도 하다. 또한 해쉬스완 및 크루셜스타 등과 함께하면서 다양한 음악적 활동을 보여줌과 동시에 특유의 색깔로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도 한 몸에 받았다. 미스피츠는 특히 지난달 30일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이벤트 '프로젝트 블루 마블'에 한국 대표로 참여해 박재범, 콜드, 케빈오, 소코도모를 비롯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미스피츠의 새로운 감각을 만나볼 수 있는 새 싱글은 7월 말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정식 발매된다.

[사진=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