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내 악보 속에서 숨 쉬고 있어” 뮤지컬 광염소나타 8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8-10 16: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지컬 ‘광염소나타’ 메인 포스터

뮤지컬 ‘광염소나타’ 메인 포스터

뮤지컬 ‘광염소나타’가 15일 첫 공연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8인의 캐릭터 포스터는 주요 대사와 표정만으로 등장인물들의 캐릭터를 묘사하고 있다. “내 악보 속에서 그들은 모두 살아 숨쉬고 있어요”라고 말하는 J역의 김지철, 려욱(슈퍼주니어), 후이(펜타곤)는 슬프고 애처로운 예술가의 눈빛으로 자신의 비운을 토로하고 있다.

“일부러 힘들게 할 필요가 있어? 즐겁게 하려고 하는 게 음악이잖아”라고 말하는 S역의 유승현, 유회승(N,Flying), 홍주찬(골든차일드)은 타고난 천재음악가의 품격과 친구의 고통을 안타까워하는 아련한 눈빛이 인상적이다.


“도덕?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아. 진정한 예술을 위해서라면”. K역의 김주호, 이선근은 눈빛에서부터 그의 야망과 독보적인 카리스마로 한 순간에 보는 이를 사로잡는다.

강렬한 포스터 공개로 호기심을 자극하는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14일 오후 3시부터 신스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허설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 실시간 라이브 토크와 같이 진행되는 상황을 고려해 리허설 현장은 사전 녹화된 장면을 제공한다. 25분가량 총 네 장면이 시연될 예정으로 배우 8명의 연기를 모두 만날 수 있다.

뮤지컬 ‘광염소나타’는 화려한 데뷔 이후 후속작에 대한 압박에 시달리는 작곡가 J와 천재적인 음악 재능을 지니고 늘 J를 응원하는 친구 S, 그리고 자신의 명예를 위해 J의 음악적 완성을 이용하며 그의 살인을 부추기는 교수 K와의 치열한 내면 갈등과 인간의 욕망을 그린 스릴러 작품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