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동 “반려동물 건강식 반값에 배달도 해드려요”

입력 2020-08-11 13: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시 공식 제로배달앱 ‘띵동’이 무더위에 지친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 간식을 반값 판매한다. 또한 해당 제품들은 ‘띵배달’이 적용돼 강남, 서초지역에서 주문 직후 30분 내 수령이 가능하다.

띵동의 운영사 허니비즈는 반려동물 제품 전용 배달 메뉴 ‘펫익스프레스’를 통해 각종 보양식, 건강식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펫익스프레스는 고객의 주문 완료 후, 반려동물의 사료와 간식, 영양제, 장난감 등을 30분 안에 배송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반려동물과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늘어나는 수요를 반영했다.

띵동은 펫익스프레스 패키지 상품 50%, 단품 15%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패키지는 반려동물 면역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건강식으로 구성됐다. 6년근 홍삼 진액을 담은 홍삼간식과 식이섬유가 함유된 초유, 뼈 건강을 돕는 녹용으로 이뤄졌다. ‘띵배달: 30분 마트’ 적용 제품들로 30분 안에 받아볼 수 있다.

띵배달은 엄선된 식품, 생필품을 고객에게 30분 내 전달하는 띵동의 강남, 서초 지역 신속 배달 서비스다. 신선, 가공식품 외에 장마철 갑작스러운 비를 피하기 위한 우산이나, 비말차단용 여름 마스크 등을 빠르게 전한다.

허니비즈 송효찬 최고운영책임자는 “더위에 지친 반려동물 기력을 보충하는 영양 간식이 새로운 간식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타 쇼핑몰보다 약 50% 가격을 낮춰 고객 부담을 줄였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