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서은광 이사등재, 소속 연예인 최초 “화합과 승리 위해 노력”

입력 2020-08-18 17: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서은광 이사등재, 소속 연예인 최초 “화합과 승리 위해 노력”

비투비 서은광이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이사로 등재됐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발표한 반기보고서를 통해 서은광의 이사등재 소식을 알렸다. 큐브 아티스트 권익 보호 위원회가 사내이사를 포함해 총 5인으로 구성된 가운데 서은광이 사내이사로 등재된 것.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소속 연예인이 이사에 오른 것은 서은광이 최초다.

서은광은 이사등재와 관련해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그리고 우리 큐브 식구들의 사랑으로 영광스럽게 우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이사직을 맡게 됐다”고 고백했다. 그는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는데 어쩌다보니 이미 모두가 알게돼 송구스럽다”면서 “앞으로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비투비뿐 아니라 더 나아가 우리 큐브 패밀리의 화합과 승리를 위해 늘 열심히 노력하는 서은광이 되겠다”고 전했다.
서은광 이사등재 관련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우리 멜로디와 우리 CUBE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CUBE family 여러분!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그리고 우리 CUBE 식구들의 사랑으로 영광스럽게 우리 CUBE ent의 이사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제가 직접 말씀 드리고 싶었지만 어쩌다 보니 이미 모두가 알게 되어서.. 송구스럽네요.

모쪼록 앞으로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비투비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우리 CUBE Family의 화합과 승리를 위해 늘 열심히 노력하는 은광이 되겠습니다. CUBE 파이팅!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