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선, 헤이즈와 만남…네이버 NOW. ‘일기’ 고정 게스트 [공식]

입력 2020-08-26 09: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태선, 헤이즈와 만남…네이버 NOW. ‘일기’ 고정 게스트 [공식]

가수 헤이즈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일기>에 배우 이태선이 고정 게스트로 나선다.

네이버 NOW. <일기>는 헤이즈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로, 매주 월~목 저녁 8시에 온에어 된다. 이태선은 오늘(26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고정 게스트로 출연해, 헤이즈와 함께 청취자들이 보내온 연애 사연을 소개하면서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오늘(26일) 방송은 헤이즈와 이태선의 연애 스타일을 파헤쳐보는 시간으로 꾸며진다. 드라마 <호텔 델루나>,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등을 통해 신흥 ‘여심 스틸러’로 뜨고 있는 이태선의 연애 철학과 경험담에 대해 들을 수 있다.

청취자들의 연애 사연을 받아 직접 콩트로 소개하는 코너도 펼쳐진다. 짝사랑하는 남자가 자신에게 연애 고민상담을 한다는 사연부터 너무 오랫동안 사귀어서 편하기만한 관계가 고민이라는 사연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소개하고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헤이즈와 이태선이 매주 선보일 찰떡 케미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태선은 이미 과거에 <일기>에 게스트로 출연해 헤이즈와 다정한 모습을 연출하면서 청취자들의 설렘을 유발시키기도 했다.

헤이즈가 진행하는 <일기>는 매주 월~목 저녁 8시에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에서 다양한 오디오, 비디오 콘텐츠를 24시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