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정동원, 선화예중 편입 합격 “지덕체 성장 최선다할 것”

입력 2020-08-26 17: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정동원, 선화예중 편입 합격 “지덕체 성장 최선다할 것”

트롯 가수 정동원이 서울 선화예중에 편입한다.

정동원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는 26일 “정동원 군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다”며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정동원 군의 활동과 발전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동원은 2007년생으로 올해 중학교 1학년이다. 그는 고향 경상남도 하동 소재의 일반 중학교를 다니게 선화예중으로 편입하게 됐다.

지난해 싱글앨범 ‘Miracle’로 데뷔한 정동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5위를 기록했다. 함께 출연한 트롯 스타들과 ‘아내의 맛’ ‘히든싱어6’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정동원 중학교 편입 합격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정동원 군의 공식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뉴에라프로젝트(New Era Project)입니다.

정동원 군이 26일 선화예술중학교 편입 시험 합격 통보를 받았습니다.

최고의 예술 전문 중학교에 편입하게 된 정동원 군이 보다 더 좋은 예술 교육시스템을 통해 멋진 음악가로 성장하게 될 것을 기대합니다.

매니지먼트사 뉴에라프로젝트와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음악적인 교육뿐만 아니라 지덕체 모든 면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동원 군의 활동과 발전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