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심리섭 결혼, 웨딩화보 공개…유튜버 커플 탄생

입력 2020-08-27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슬기♥심리섭 결혼, 웨딩화보 공개…유튜버 커플 탄생

배우 배슬기와 심리섭의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측은 27일 "배슬기가 2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배슬기의 남자친구는 유튜버 심리섭. 배슬기의 소속사 세이온미디어 관계자는 이날 동아닷컴에 “배슬기의 예비신랑은 심리섭이 맞다”고 전했다. 온라인콘텐츠창작자로 활동 중인 심리섭은 28만명이 구독 중인 유튜브 채널 ‘리섭TV’를 운영 중이다.

공개된 웨딩화보엔 웨딩 매거진의 화보를 장식한 예비신부 배슬기의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부터 예비신랑 심리섭의 옆모습이 살짝 드러난 예비부부의 투샷까지 담겼다. 배슬기와 심리섭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배슬기는 심리섭에 대해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마치 가족처럼 안정감을 주는 사람"이라며 "평소 결혼 생각이 없었는데, (남자친구를 만나)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슬기와 심리섭은 당초 오는 9월 25일 결혼 날짜를 정한 뒤 조용히 예식을 진행하려 했으나,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현재 결혼식에 대해 여러 가능성을 놓고 고심 중이다.

지난 2005년 더 빨강 멤버로 데뷔한 배슬기는 '복고댄스'로 큰 인기를 얻었다. 그룹 해체 후 솔로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다. 최근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으며, 내년 장편영화 개봉도 앞두고 있다.

예비신부 배슬기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웨딩 매거진 '투브라이드' 9월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