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박서함 “패션 테러리스트? 벗어나기 위해 노력 중” [화보]

입력 2020-08-27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크나큰 박서함 “패션 테러리스트? 벗어나기 위해 노력 중” [화보]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한 크나큰(KNK) 박서함의 ‘싱글즈’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싱글즈(Singles)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보이그룹 크나큰(KNK)의 박서함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화제에 올랐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함은 뚜렷한 이목구비의 훈훈한 마스크와 압도적인 피지컬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셔츠와 니트가 레이어링 된 캐주얼 느낌의 트렌디 룩, 루즈한 핏의 슈트를 멋스럽게 소화해내며 부드럽고 온화한 무드를 자아냈다.

오는 9월, 컴백 시동을 걸고 있는 그룹 크나큰(KNK)의 멤버인 박서함은 ‘패션 테러리스트’란 별명이 꽤 큰 고민이다. 그는 “엑소 카이 선배, 갓세븐 진영 선배와 친구인 BTS의 김남준(RM) 등 옷 잘 입는 연예인들을 보거나, 유튜브에서 ‘남자 옷 잘 입는 법’ 등을 검색해서 공부를 하는 편이다. 패션은 센스라고 생각한다.”라며 ‘패션 테러리스트’ 별명을 벗어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고 밝혔다.

이어 “’감’을 키우기 위해 패션 디자이너, 힙한 아티스트, 브랜드 마케터 등의 패션 멘토링과 만나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나중에 팀 멤버들을 코디해 줄 수 있을 정도로 성장하는 과정을 담으면 좋을 것 같다. 일상 로그, 뷰티 로그의 다양한 스토리들도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하며 박서함만의 ‘패피로그’에 대한 구독자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박서함의 더 많은 화보와 기사는 ‘싱글즈(Singles)’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의 일상을 살펴볼 수 있는 ‘싱글맨 로그’ 시즌 2는 싱글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