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박경이 피오와 민호가 진행하는 네이버 나우 ‘Brrrr friends’에 출연해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Brrrr friends’는 박경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 청취자가 몰려들며 접속이 마비되는 등 시작부터 그 열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박경은 근황을 전한 뒤 ‘꿈꾸는 라디오’ DJ를 1년 넘게 이어갔던 경력을 살려 게스트가 아닌 ‘호스트’로 이날 방송을 진행했다.
출연자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관문 ‘<Brrrr프렌즈> 입단 테스트’를 맞이한 박경은 피오가 선곡한 곡에 따라 소울스타의 ‘온리 원 포 미(Only One For Me)’와 휘성의 ‘위드 미(With Me)’를 열창, 피오의 애드립으로 더욱 화려한 라이브를 선사했다.
이어진 토크 ‘짤방 제작소’ 코너에서는 청취자들에게서 제보 받은 과거 사진들을 보며 당시 상황을 설명해주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언제 어디서 촬영된 사진인지 피오와 민호가 퀴즈를 맞추는 순서가 이어졌고, 박경은 유려한 진행실력을 뽐내며 한층 매끄러운 추억의 토크를 이어갔다.
즐거운 이야기를 이어가는 사이 한 시간이 훌쩍 지나가며 박경은 다음에도 또 출연해 달라는 피오와 민호의 요청에 폭소를 터트리며 마지막 인사를 전하고 기념 사진을 찍으며 방송을 마무리 했다.
한편 블락비 박경이 출연한 네이버 나우 ‘Brrrr friends’는 매주 수요일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