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호중 입대발표 “영화 촬영 불가능, 방송 활동도 중단”

입력 2020-08-27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김호중 입대발표 “영화 촬영 불가능, 방송 활동도 중단”

가수 김호중의 입대발표로 예정된 방송 활동이 모두 중단된다.

김호중의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이 오는 9월 10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계획되어 있던 영화 촬영은 현재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비롯해 김호중의 사회복무요원 시작일이 확정되어 영화 촬영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판단했다. 복무를 모두 마친 후 영화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호중 측은 “또한 예정되어 있던 모든 방송 활동은 중단할 것”이라며 “9월 5일 발매될 첫 정규앨범 녹음은 이미 모두 완료했고 추후 공개될 클래식 앨범의 녹음은 진행 중인 상태다. 김호중은 현재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으며,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고자 남은 시간은 팬들을 위해 쓰려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추후 발매될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호중 군 입대로 인한 향후 활동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은 오는 9월 10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하려 합니다. 따라 계획되어 있던 영화 촬영은 현재 지속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를 비롯해 김호중의 사회복무요원 시작일이 확정되어 영화 촬영이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판단, 복무를 모두 마친 후 영화 촬영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또한 예정되어 있던 모든 방송 활동은 중단할 것이며, 9월 5일 발매될 첫 정규앨범 녹음은 이미 모두 완료했고 추후 공개될 클래식 앨범의 녹음은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김호중은 현재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으며,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고자 남은 시간은 팬들을 위해 쓰려 합니다.

추후 발매될 정규앨범과 클래식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