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메라니안 전용 사료 먹이세요”… 로얄캐닌, 견종별 사료 출시

입력 2020-09-02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로얄캐닌이 출시한 포메라니안 견종별 건식·습식 사료 이미지. 사진제공 l 로얄캐닌

글로벌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로얄캐닌은 포메라니안 전용 건·습식 사료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로얄캐닌의 견종별 사료는 견종의 습성과 연령, 특징을 고려해 말티즈, 푸들, 시츄 등 9가지 견종에 대한 영양맞춤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포메라니안은 견종 특성상 두꺼운 이중모로 인해 피부가 건조하고 트러블이 잘 일어나며, 치석과 치태가 쌓이기 쉬운 구강구조를 갖고 있다. 또한 짧은 장내 소화시간으로 음식물을 발효시키기가 상대적으로 힘들다.

포메라니안 전용 사료는 피부 장벽을 강화해 트러블을 막아준다. 선천적으로 민감한 뼈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성분(EPA, DHA)과 보리지 오일이 함유돼 있다. 섬유소와 차전자피 성분은 소화를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소화흡수율을 약 95%까지 끌어올린 LIP단백질은 이상적인 변 형성에 도움을 준다.

전용 사료 알갱이의 모양과 크기는 포메라니안의 작은 턱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또한 씹을 때 치석과 치태 제거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질감을 구현했다.

포메라니안 전용 습식 사료는 상대적으로 칼로리가 낮고 수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포만감을 유지 해주고, 요로계 건강에 도움을 준다. 건식사료와 습식사료를 혼합하여 급여하면 보다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한 한 끼를 급여할 수 있다.

포메라니안 전용 사료는 9월2일부터 네이버 쇼핑 브랜드 데이 행사를 통해 사전 출시된다. 포메라니안 건식 사료 구매 시 ‘포메라니안 완전정복 가이드북’, ‘샘플 사료’, ‘강아지 전용 사료통’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몰과 펫샵, 동물병원에서는 오는 7일부터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료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체험 키트에는 건식사료(50g) 5팩을 비롯해 습식사료(85g) 2팩과 ‘포메라니안 완전정복 가이드북’이 포함된다. 체험 키트는 포털사이트에서 로얄캐닌 검색 시 보이는 ‘맞춤영양사료 무료체험 프로그램’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배송비 3000원 만 결제하면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로얄캐닌 이정우 마케팅 매니저는 “포메라니안은 국내에서 사랑받는 대표 견종으로 전용 사료에 대한 보호자들의 많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출시하게 됐다”며 “로얄캐닌의 과학적인 영양 솔루션이 담긴 포메라니안 전용 사료와 함께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