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돌 ‘다섯장’이 ‘쇼! 챔피언’ 무대에 오른다.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연출 오누리, 이민지) 1호 그룹 ‘다섯장’이 2일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 ‘시선고정’ 무대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지난 22일 토다섯장’은 MBC ‘쇼! 음악중심’에서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른 바 있다. 임팩트 있는 도입부부터 포인트 안무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시선고정’ 무대를 선사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터. 기세를 몰아 다음 음악 방송 스케줄로 ‘쇼! 챔피언’에 출연한다고 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다섯장’의 데뷔 무대에서 장윤정, 김신영, 이특은 객석에서 이들을 응원하는 모습으로 깜짝 등장, ‘최애Ent’ 1호 그룹을 아끼는 임원진들의 마음을 여실히 드러내며 깨알 웃음을 유발했다. 장·영·특의 든든한 지원 사격에 힘입어 ‘다섯장’ 멤버들은 준비한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어제(1일) 이특과 ‘다섯장’이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게스트로 출연, 재치 있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다섯장의 ‘잘 될 거야’ 와 ‘시선고정’, 김다비의 ‘주라주라’까지 세 곡 모두 라이브로 부르며 신인답지 않은 출중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인 것. 라디오 방송이 끝나자 ‘다섯장’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안방극장에 신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다섯장의 ‘시선고정’은 영탁의 ‘찐이야’, 송가인의 ‘가인이어라’, ‘서울의 달’ 등을 작곡한 ‘알고 보니, 혼수상태’의 곡으로 영화 ‘007’ 콘셉트의 강렬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시선고정’ 뮤직비디오 영상 조회 수는 10만 뷰를 넘어섰고 무대 영상은 약 20만 뷰에 다가서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처럼 ‘쇼! 음악중심’에서 완성도 높은 무대로 열띤 호응을 얻은 ‘다섯장’이 ‘쇼! 챔피언’에서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한층 성장한 실력으로 어떻게 무대를 채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진 제공 : MBC 예능 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