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골프공 R 신제품 출시

입력 2020-09-03 13: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 VX] ‘카카오프렌즈 골프’ 골프공 ‘R’ 신제품

‘카카오프렌즈 골프’ 첫 번째 ‘골프공’ 라인업,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채널로 판매
출시 기념 공식 온라인 사이트와 SNS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 VX(대표 문태식)가 3일, 자사 골프 용품 브랜드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골프공 ‘R’ 시리즈 2종을 신규 출시했다.

R 시리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디자인을 가미한 것이 특징이며, 카카오프렌즈 골프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골프공 라인업이다.

4피스와 3피스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R 시리즈는 언택트 시대에 발맞춰 골퍼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채널로만 판매한다. 합리적인(Reasonable) 가격과 믿을 수 있는(Reliable) 품질로 골프볼의 시장을 바꾼다(Revolution)는 의미를 담고 있다. 부드러운 타구감과 비거리를 동시에 자랑한다.

4피스 골프공 ‘R4’는 클럽 스피드가 빠른 남성 골퍼들에게 최적화된 공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소프트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우레탄 소재 커버에 ‘고탄성 코어’와 코어를 감싼 2겹의 맨틀인 ‘엘라스틱 듀얼 맨틀(Elastic Dual Mentle)’구조로 돼 있어 비거리와 스핀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 3피스 골프공 ‘R3’에는 HCE(High Core Energy) 기술을 적용했다. 아마추어 골퍼의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스핀과 비거리 두 가지를 충족시키며, 부드러운 타구감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카카오 VX는 R 시리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1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골프 온라인 사이트에서 골프볼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R 시리즈를 한 달에 1박스씩, 향후 1년간 지원해 준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스탠드백’, ‘드라이버 커버’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R 시리즈 제품 사용 후 필수 해시태그를 기입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 후 100명에게 ‘R3’ 한 더즌과 ‘카카오프렌즈 골프’ ‘볼파우치’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자사가 서비스하는 골프 예약 앱 ‘카카오골프예약’을 이용하는 선 결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과, ‘프렌즈 스크린’ 19홀 이벤트에서 R칩을 획득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R 시리즈를 제공한다. SNS에 후기를 남겨준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R을 추가 증정한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