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한적십자사 명예장 수여… ”꾸준한 사회공헌의 결실”

입력 2020-09-10 10: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7년 사회공헌위원회를 조직한 에듀윌은 기존에 진행해온 크고 작은 사회공헌활동을 보다 체계적으로 꾸려 나가기 시작했다.

현재 에듀윌은 장학재단 운영, 임직원 나눔펀드 기금 조성, 검정고시 수강권 지원, 사랑의 쌀 나눔, 대학생 봉사단 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지난 2018년부터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지속적인 참여를 이어오고 있다. 국가가 제공하는 복지 혜택의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희망을 전달하고자 꾸준히 노력해온 에듀윌은 누적 기부금 1000만 원을 달성하기도 했다. ‘씀씀이가 바른 기업’은 긴급한 상황에 놓인 위기 가정을 지원하는 데 참여하는 기업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대한적십자사는 이처럼 꾸준한 에듀윌의 사회공헌활동 공적을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의미로 명예장을 수여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관계자는 “지역 내 위기가정의 생계, 주거, 교육, 의료 지원 등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에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이 새로운 희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지난 8월,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에 여념이 없는 경기도 연천 지역의 군장병에 기부금을 전달했고, 구로경찰서와 5500만 원 상당의 검정고시 수강권 지원에 대한 협약을 맺은 바 있다. 또한 의정부에 위치한 ‘바름터’를 방문해 214회차 사랑의 쌀 나눔 기증식을 진행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