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웬티 트웬티’ 썸남 김우석-남사친 박상남 자존심 건 알콜 대결

입력 2020-09-11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에서 김우석과 박상남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채다희(한성민 분)를 둘러싼 삼각로맨스가 본격 점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현진(김우석 분)과 정하준(박상남 분)이 나란히 앉은 술자리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세 사람이 함께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에 참가를 기점으로 새로운 국면을 맞아 채다희와 이현진, 정하준 세 사람의 관계 변화가 본격화된다.

이현진과 정하준은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불꽃튀는 신경전을 펼친 뒤 서로를 더욱 의식하게 된다고. 하지만 이현진은 한 잔만 마셔도 취하는 주량이기에 이를 극복하고 승기를 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채다희와 이현진의 썸은 더욱 깊어져 시청자들의 가슴을 더욱 설레게 할 예정이다. 풋풋하면서도 솔직한 이들의 관계 행보 역시 주목해야 할 포인트다.

뿐만 아니라 정하준의 과거사도 본격적으로 밝혀진다. 정하준은 그동안 자신을 알아본 강대근(진호은 분)을 모른척하며 외면해왔던 상황. 정하준이 이 같은 태도를 보이게 된 고등학교 시절이 공개되며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고 해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플레이리스트는 “그동안 서로를 의식하기만 할 뿐 마주한 적 없었던 이현진과 정하준이 채다희와 함께하는 자리에서 팽팽하고 날 선 경쟁을 펼치며 세 사람의 관계도 새로운 변곡점을 맞는다”면서 “또 자신만의 선을 지켜온 정하준의 가려진 상처가 드러나는 회차인 만큼 각자의 사연과 상처를 지닌 스무살 들의 이야기에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플레이리스트 디지털드라마 ‘트웬티 트웬티’(TWENTY - TWENTY)는 매주 수, 토 오후 7시에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되며, 한 주 뒤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같은 날 방영되고 있다. JTBC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플레이리스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