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X비X김나영, 전통과 현대적 감성의 조화

입력 2020-09-23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화사X비X김나영, 전통과 현대적 감성의 조화

가수 화사와 비 그리고 방송인 김나영이 브랜드 협업 캠페인에 함여했다.

‘자신만의 시간’을 주제로 진행된 캠페인. 스스로를 돌아보며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즐기는 것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지금, 평정심을 갖고 오롯이 현재의 순간을 산다는 생각만으로도 풍요로움과 긍정의 기운을 느낄 수 있다. 백 하나만 들고 홀로 전시를 관람하거나 호캉스를 즐기고,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혼밥을 하는 것은 스스로를 재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이와 같이 이번 캠페인은 내면을 풍요롭게 하고 영감을 선사하는 장소들을 배경으로 백과 함께 자신만의 시간을 즐기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조명했다.

이번 협업 캠페인의 주인공으로 한국의 가수 화사, 배우 겸 가수 비, 엔터테이너 김나영을 비롯해 중국의 배우 니니(Ni Ni), 가수 겸 배우 로이 왕(Roy Wang), 모델 리우웬(Liu Wen), 일본의 배우 겸 가수 나츠키 마리(Mari Natsuki), 배우 겸 가수 스다 마사키(Masaki Suda), 퍼포머 야마다 아오이(Aoi Yamada), 태국의 배우 다비카 후룬(Davika Hoorne)이 참여했다.

캠페인의 이미지는 보그 코리아, 보그 차이나, 보그 재팬, 보그 타일랜드, 보그 홍콩, 보그 타이완, 그리고 보그 싱가포르를 통해 온라인으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