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마스포츠마케팅, 고려대 의료원과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0-10-06 11: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영훈 고려대 의무부총장(좌측)과 이성환 세마스포츠마케팅 대표(우측)

㈜세마스포츠마케팅(대표 이성환)은 “5일 고려대학교 의과대학 본관 3층 본부회의실에서 고려대학교의료원과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6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세마스포츠마케팅 이성환 대표, 홍미영 전무, 고려대 의료원측의 김영훈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김병조 의학연구처장고대안암병원 정형외과 정웅교 교수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세마스포츠마케팅은 스포츠대회 기획 및 주관, 유망선수 발굴 및 관리, 스타마케팅 및 기업연계 마케팅 등 스포츠마케팅 전문기업으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를 대표하는 박성현과 고진영,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강성훈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로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고려대학교 의료원과 스포츠의학과 관련된 공동 연구를 비롯해 직원 교육 및 훈련, 운동치료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김영훈 의무부 총장은 “다수의 스타 골퍼들이 소속된 세마스포츠마케팅과 이번 협약을 통해 인연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한국을 널리 알리는 선수들에게 의료 부문을 포함해 연구, 교육 등에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며 상생 발전할 것을 희망한다”고 기대감을 표했다.

이성환 대표는 “고려대학교 의료원과 함께 스포츠의학과 관련한 공동연구에 힘을 보탤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대가 크다”면서, “고려대학교의료원의 기술과 지식, 세마스포츠마케팅의 스포츠의 경험과 현장에 대한 상호 이해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결과들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역할을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